Posted 2008/05/26 03:33 Filed under 年中無休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사진으로 즐겨봅시다. iPlay 시간에 했던 독일 전통 놀이. 윷놀이랑 비슷하다. 주사위를 던져서 말판 위의 말을 이동시키고, 먼저 골인한 사람이 승리. 이 독일 전통 놀이의 이름. 화나게 할 생각은 없었어.. 뭐 그런 뜻이라고 했던가. 색색의 화분을 말로 삼아.. 주사위를 굴린다. 몇이 나올까? 다른 한 쪽에서는 공기놀이를 할 참이다. 독일 친구의 날렵한 손놀림! 윷놀이의 승자(좌), 참고로 한국인. 상장처럼 보이는 것은 iPub의 쿠폰이다. 아까 그 독일 전통 놀이 mensch.. 무언가의 승리자. iPub이 시작되었다. 베트남 테이블에서 춘권을 굽고 있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음식은 대부분 집에서 준비를 해 와서, 부스에서는 굽거나 데우기만 해서 내 놓았다. 프랑스 테이블의 크레페. 이걸 만들기 위해서 프라이팬을 새로 하나 샀다. 인도 테이블.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데 살짝 매운 속이 들어간 샌드위치에 튀김가루 입혀서 튀겨내는 음식이었다. 계산대에서 수고하고 있는 우리 동장님. 난을 굽고 있는 파키스탄 분. 바로 옆에서는 즉석으로 반죽을 밀고 있었다. 이 바로 옆에서는 피자 도우 만드는 것과 버금가는 난 반죽 돌리기가 진행 중이었는데, 아쉽게도 사진이 없다. 오후 7시 18분, iPub을 시작한지 한 시간이 조금 넘었다. 저녁 시간과 겹쳐서 장사진. 손님은 몰리는데 일할 사람이 부족해서 너무 바빴다! 난을 굽고 있는 파키스탄 분과 v를 그리는 독일 친구. 좌측 하단의 갈색 물체는 독일 친구들이 준비한 미트볼의 일종인데, 역시 이름을 잊어버렸다. 베트남 테이블. 다시 말하지만, 까만 옷을 입은 사람은 한국 학생이다. 인도 분들. 맛있는 라시를 만들다가 한 컷. 저녁 8시 15분. 저녁 시간이 지나서 조금 덜 바빠졌지만 이제 맥주가 잘 팔리는 시간이 되었다. 전통 의상으로 보이는 옷을 차려 입고 온 파키스탄 분. 조용해 보이는 광경이지만, 사실 파키스탄 음악이 사방에 메아리치고 있다. 인도 테이블. 다같이. 국기 모양 니트 모자는 노란 옷 입고 있는 독일 친구 어머니가 직접 만드신 거라고 한다. 이런 것도! DOG 동민들끼리. 이젠 맥주 마실 여유도 있다. 왼쪽 독일 친구는 부스를 위해 우여곡절 끝에 오븐을 빌려서 케익을 만들었다. 맛있었다! 애플시나몬케익! 파키스탄 분들. 파키스탄 테이블 음식이 나는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맛만 보고 한 접시 제대로 못 먹어본 게 너무 아쉽다. 자진해서 맥주 서빙을 담당해 준 고마운 프랑스 친구들. 아마도 셀카? DOG 동민들끼리 모여서 또 한 컷. 파키스탄 분들이 준비해 온 음악에 맞춰 다들 어울려서 춤을! 한국 학생들도 같이! 그 유명한 뚫흑뚫흑 노래도 흘러나와서 깜짝 놀랐다. :) 밤 12시가 넘어서야 비로소 부스가 끝났다. 마지막까지 수고했던 사람들이 모여서 단체 사진! 그런데 그게 끝이 아니었다. 김치전 반죽이 남았다는 이유로, 막걸리는 더 많이 남았다는 이유로, 부스를 다 정리하고 난 뒤 기숙사에 돌아와서 앞마당에 돗자리를 깔고 간소한 뒷풀이를 했다. 새벽 3시가 넘을 때까지! 2008/05/26 03:33 2008/05/26 03:33
Trackback URL http://sid.nubimaru.com/trackback/2041026 Trackback ATOM Feed http://sid.nubimaru.com/atom/trackback/2041026
mix 2008/05/27 01:09 Permalink M/D Reply 열라 재미있었겠다!!! sid 2008/05/27 12:16 Permalink M/D 아주 재미있었지!! crm 2008/05/29 13:19 Permalink M/D Reply 우엉- 갓 다녀온 어디의 무언가와 분위기가 비슷해 보인다! 재밌었겠다- ..근데 저 제다이 로브는 두고두고 사용되는구나 (버엉) sid 2008/06/03 19:28 Permalink M/D 응. 어떤 분이 부스 하는 내내 입고 다니시더군; 김한범 2009/05/15 07:37 Permalink M/D Reply 안녕하세요, 생명과학과 학부생 김한범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11시까지 '제2회 총장배 발표 및 토론 대회' PPT제출이 있어, 구글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사진 몇장을 쓰고자 글 남깁니다. 허락을 먼저 받은 후에, 쓰는 것이 옳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간은 촉박하고, 정말 꼭 썼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 양해의 말씀 먼저 남깁니다. 크게 문제가 된지 않으리라 자의적으로 판단하여 몇장 퍼갑니다. 만일 조금이라도 문제가 된다면, 깊이 사과드리겠습니다. sid 2009/05/20 16:29 Permalink M/D 안녕하세요. 제가 댓글을 너무 늦게 봤군요. DOG나 DICE에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자료로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별 상관없습니다. :) 발표 잘 하셨길 바랍니다. 김세경 2011/12/05 13:58 Permalink M/D Reply 안녕하세요. 독일 전통 놀이를 알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혹시 사진 올려주신 이 놀이의 명칭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sid 2011/12/23 15:04 Permalink M/D 안녕하세요. 오래 전 이벤트라 죄송하지만 이름이 기억나질 않네요. ^^; 죄송합니다.
Comments List
열라 재미있었겠다!!!
아주 재미있었지!!
우엉- 갓 다녀온 어디의 무언가와 분위기가 비슷해 보인다! 재밌었겠다-
..근데 저 제다이 로브는 두고두고 사용되는구나 (버엉)
응. 어떤 분이 부스 하는 내내 입고 다니시더군;
안녕하세요, 생명과학과 학부생 김한범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11시까지 '제2회 총장배 발표 및 토론 대회' PPT제출이 있어,
구글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사진 몇장을 쓰고자 글 남깁니다.
허락을 먼저 받은 후에, 쓰는 것이 옳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간은 촉박하고, 정말 꼭 썼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 양해의 말씀 먼저 남깁니다.
크게 문제가 된지 않으리라 자의적으로 판단하여 몇장 퍼갑니다.
만일 조금이라도 문제가 된다면, 깊이 사과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댓글을 너무 늦게 봤군요. DOG나 DICE에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자료로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별 상관없습니다. :) 발표 잘 하셨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독일 전통 놀이를 알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혹시 사진 올려주신 이 놀이의 명칭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오래 전 이벤트라 죄송하지만 이름이 기억나질 않네요. ^^; 죄송합니다.